728x90
작년에
<콘텐츠, 플랫폼을 만나다!>란 책이 나왔을 때의 기쁨이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코로나19로 인하여
책으로 오는 부가가치가 제로에 이르게 되자
기대는 아쉬움으로 변해가고 있었다.
오늘 자 매경에는
코로나가 바꾼 서점가 트랜드에서
집콕 동학개미들은
'존봉준(존 리 메리츠운용대표+전봉준)' 책을 읽으면서
투자에 열공하고 있다고 보도가 나왔다.
코로나19 상황 하에서
책은 여행분야를 빼고는 평균 30% 이상의 매출 성장을
보였고
특히 투자에 관한 책은
동학개미들로 인하여 엄청나게 인기를 끌었다.
가을에는
개정판을 낸다는 생각으로
콘텐츠 마케팅 쪽으로 자료를 정리 중에 있기에
6월도
책을 위한 광고를 낸다.....
만권의 책을 펴내서
그 중에 10%를 지인에게 나누어주고
판매대금 이상을 광고에 부었다고
결코
슬퍼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반응형
'콘텐츠, 플랫폼으로 날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뷰 : 사소한 주변 일상이 킬러 콘텐츠의 원천 (2) | 2020.06.07 |
---|---|
[Books&Biz] 사진에 캡션 세줄만 잘 써도…어엿한 크리에이터 (0) | 2020.06.06 |
리뷰 : 콘텐츠, 플랫폼(Platform)을 만나다! 를 읽고.... (0) | 2020.05.31 |
콘텐츠, 플랫폼(Platform)을 만나다! (0) | 2020.05.29 |
삼성멀티캠퍼스 : 콘텐츠, 플랫폼을 만나다! (0) | 2020.05.26 |
댓글